고향사랑기부제 연말특집 \’받고 또 받고\’ 답례품 이벤트 실시

 

의정부시(시장 김동근)는 연말정산 시기에 맞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특별 기획행사 ‘받고 또 받고’ 이벤트를 11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. 이번 이벤트는 고향사랑기부에 10만 원 이상 참여하는 기부자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행사다.

 

\"\"

 [코리안투데이] 의정부시,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에게 답례품과 추가 상품 제공 이벤트 홍보  © 강은영 기자

 

첫 번째 이벤트는 기부자 전원에게 답례품과 어울리는 추가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로, 의정부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 후 이벤트 답례품을 구매하면 해당 답례품에 맞는 짝꿍 상품이 추가로 증정된다. 예를 들어 회룡쌀 10kg 구매 시 회룡쌀 1kg이 추가로 제공되는 방식이다.

 

두 번째 이벤트는 의정부 고향사랑기부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후 기부 인증을 남기는 참여자 중 60명을 무작위로 추첨하여, 회룡쌀 10kg, 오뎅식당 부대찌개 세트, 의돌이‧랑이 인형 등 특별한 답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.

 

시 관계자는 “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면 10만 원 기부 시 전액 세액공제 혜택과 더불어 3만 원 상당의 답례품이 제공되며, 이번 기획행사로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”며 “의정부시 고향사랑기부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

 

 

\"\"

 

 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